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질문

질문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 EZDIY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6-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6

 답변입니다^^



1. 메인보드는 코어i7 CPU들까지 최고 클럭까지 올리고 / 버티며, 최대 성능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 메인보드의 가격에 따른 차이는, 전원부로 인한 차이가 있기도 하지만 (핵심), 보통 자동차의 옵션처럼 추가/지원하는 옵션의 차이를 가집니다.


- 추천드린 메인보드는 기본에 충실하지만, 이런 추가적인 옵션을 줄이고 가격을 낮춘 가성비 모델입니다.




2. 문의하신대로 2TB HDD 추가해드리구요.



3. 케이스를 DLX21 RGB 메쉬 강화유리 네오민트 색상으로 변경해드리겠습니다. (이 케이스도 좋은 제품으로 지원/호환/쿨링 확실합니다ㅎㅎ)



4. 기본적으로 운영체제(윈도우)는 설치되지 않은 상태로 출고가 됩니다.


복원프로그램(옵션)을 추가하시면


윈도우 10 64bit + 최신드라이버설치 + 최적화세팅 + 한글2014 + 오피스2016 + 복원프로그램이 추가되는 부분은 동일하게 세팅 됩니다.


받으셔서 연결만하시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구요.



복원프로그램 옵션의 차이점은..



- 22000원 : 비정품 윈도우10 프로 64Bit 제품이구요. (CD키 보내주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비정품이라.. 윈도우의 큰 업데이트 (서비스팩 업데이트) 시.. 정품인증이 풀려서.. 정품인증을 해주셔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윈도우 7과 다르게 10버전은 윈도우 업데이트를 수동으로 막을 수 없어서, 정품인증을 해도 자주 풀려버립니다.)


- 해결방법은 저희 홈페이지 AS게시판에 공지글로 준비 되어 있으며.. 참고하셔서 해결이 가능합니다.



- 63000원 : 윈도우10 프로 정품이며, 말 그대로 정품이라.. 사용하면서 전혀 문제가 없으며 깔끔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차이점은 하나의 PC에 종속되어, 한대의 PC에만 무한으로 설치와 삭제가 가능하며, CD키만 같이 제공이 됩니다.


 

- 179000원 : 개인이 따로 구매하는, FPP 패키지(CD키, 박스, 설치 USB가 제공) 형태의 윈도우 입니다.

물론 정품이며, 차이점은 설치한 PC에서 삭제를 하면, 다른 PC에 옮겨서 설치가 가능한 차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Original Message ]


메인보드가 생각보다 저렴한데 지금 맞춰주신 사양이랑 잘 맞는건지 궁금하고요 하드는 2테라 정도로 추가 부탁드립니다 윈도우는 설치되어 오는건가요?

다크플래시 DLX21 RGB 메쉬 강화유리 네오민트 케이스 변경가능할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53537 이지훈님의 PC (수정) 문의 드립니다^^ 이지훈 2022-06-20 51
153538 이지훈님의 PC (수정)    답변 문의 드립니다^^ EZDIY 2022-06-21 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