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견적게시판

견적게시판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오랜만에 요청 드립니다.
작성자 EZDIY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1-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2

안녕하세요~  장원님^^


항상 ezdiy를 찾아주시고 이용해주셔서 감사해요!




1. EZDIY의 직접견적이나, 케이스란에 없는 케이스도 호환에 맞다면 구성이 가능합니다.


- ezdiy에 게시되지 않은 부품/ 원하는 부품은 따로 알려주세요 :D




2. 파워는 750w 면 아주 넉넉하며, 파워는 생각보다 오래 사용하는 부품으로 다음 업그레이드 또는 다음 PC 구성시에도 재활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 구성은 650w로도 넉넉


- 파워는 큰 용량 w를 사용해서 단점이 전혀 없습니다. 전기세가 더 나오는 것도 없구요. (아 굳이 찾자면.. 비싸다는점이 있겠네요ㅎㅎ)




3. 기존 SSD는 재활용하실 수 있지만, 완전히 포멧해서 현재 사양에 맞춰서 새로 윈도우를 설치해주어야 합니다.


- 하드웨어의 성능이 아무리 좋아도, 그 하드웨어적인 성능을 모두 끌어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적으로 세팅해주어야 합니다.


- 기존 SSD를 그대로 장착해도 웬만해서 윈도우 진입되고 사용은 가능하겠지만, 제 성능을 내지 못하거나 이유모를 애러나 블루스크린이 뜰 수 있습니다.


- 기존 SSD 장착을 원하시면, 중요 데이터는백업해두시고 보내주시면 같이 장착해드리겠습니다. (복원 추가하시면 복원세팅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CPU쿨러는 문의하신대로 AK400 제품으로 구성했구요. 발열이 높은 CPU는 아니라서 충분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5. 메인보드의 그래픽포트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내장 그래픽이 있어야 메인보드의 포트에 연결하는데.. 현재 구성에는 내장그래픽이 없습니다.)


- 그래픽카드의 HDMI 포트 1개 와 DP 포트 3개가 있음으로 최대 모니터 4개까지 동시에 사용이 가능한 구성입니다.  (만약 DP포트가 최신이다보니 모니터에 지원하지 않는다면 DP포트 -> HDMI 또는 DVI로 변환해주는 젠더 또는 변환 케이블을 이용해서 연결하실 수 있습니다.)






* 구성은 현금 (VAT 포함) 구성으로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 구성입니다.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행을 원치 않으시면 VAT미포함 기준 구성으로 변경해드리니 추가의견 남겨주세요~)


함장원님의 PC



상품명 : 함장원님의 PC
  • 판매가 : 1,330,300원 
  • 상품가 : 1,255,000원
  • 상품간략설명 : 고사양게임, AMD 라이젠5-5600X 6코어/12쓰레드 CPU + DDR4 32GB + 지포스 RTX3060 Ti 8GB + 무선랜 & 블루투스 지원


* 사진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구성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검색창을 이용해서 이름으로 검색도 가능합니다.)




참고해주시구요

구성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수정이 필요한 부분을 글이나 전화로 알려주시면, 의견을 수렴해서 견적 수정 또는 좀더 자세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