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견적게시판

견적게시판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안녕하세요. 견적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 EZDIY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5-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3

안녕하세요~


ezdiy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문의하신 글 잘 보았구요.



1. 문의하신 용도인 고해상도 영상을 편집 / 인코딩 / 렌더링하는 전문적인 용도에 맞춰서 기준을 잡으실 수 있도록 견적을 준비했습니다.


- 최신 영상 코덱과 가속을 지원할 수 있는 최신 인텔 내장그래픽 + 지포스 최신 버전의 하이브리드 구성으로, 영상 편집시 프리뷰 검색과 작업, 렌더링 시간을 단축시켜서 업무의 효율을 극대화합니다.


- 메인 저장공간이 되는 SSD(고속하드디스크)역시 최신 규격인 PCIe4.0 규격을 지원하는 최상급 SSD로 구성.


- CPU + 내장그래픽 + 외장그래픽 모두가 최신 제품군이며, 가속을 지원하는 제품군이며,


- 기존 사용하시던 구성도 인텔 11세대 구성으로 좋은 구성이시구요, 쿼드로 그래픽카드 제품군이 워크스테이션용 제품으로 전문작업용이긴 하지만, 최신 그래픽카드의 최신 코덱지원을 통한 가속을 따라오지 못할 것입니다.


- 가속을 지원하는 커트라인 제품군들로 거품을 쫙 빼서 가격적으로도, 가성비면에서도 만족스러울 거에요. (CPU를 제외하고 이 이상 더 높은 제품을 쓴다고 해서 그렇게 큰 체감이 없을 것입니다.)





2. 렌더링과 인코딩등 과부화가 일어나느 작업으로 CPU쿨링에도 신경썼구요.


- 어차피 쿨링이란, 발열을 컴퓨터 내부 -> 외부로 빠르게 배출하는 행위로.. 열을 없애는 것이 아닌 빠르게 '배출하는 것'입니다.


- 컴퓨터의 성능이 좋다보니 과부화시 발열은 인정하셔야하며, 그런 고성능 부품들을 최대한 정숙하고 빠르게 열을 배출할 수 있도록 쿨링과 소음을 고려한 구성입니다.





3. 컴퓨터 후면 USB 3.2 Gen2 까지 지원하는 고속 포트를 사용하여 (썬더볼트 포트를 제외한) 가장 빠른 외부 전송속도를 가지며,


- 최신 무선인터넷 규격인 Wi-Fi6 과 블루투스5.2를 지원하여 쾌적한 확장성을 가집니다.


- 컴퓨터 케이스 내부에는  HDD를 2개까지 장착이 가능 (현재 4TB 1개가 장착되어, 추가로 1개의 HDD를 PC 내부에 장착이 가능합니다.)


- 현재 하드디스크(HDD)의 가격은 1TB = 61000원 / 2TB = 67000원 / 4TB = 123000원으로 용량대비 가격차이가 작은편입니다. 영상작업은 저장공간이 커야함으로 처음 구성하실 때 4TB로 바로 구성하시는 것이 합리적이실 것입니다.





4. 운영체제는 제품의 '복원프로그램' 옵션을 추가해서 구매하시면, 윈도우와 한글 + 오피스가 세팅되어 출고가 됩니다.


- 추가로 필요하신 프로그램이 있으시다면, 주문시 '기타(배송)메세지'란에 따로 메모해주시면, 저희가 가지고 있는 프로그램이라면 설치해드리고 있습니다. (필요시 꼭 메모를 남기거나 주문 후, 따로 질문게시판에 비밀글로 원하시는 프로그램명을 남겨주셔야 합니다.)




5. 성능과는 별개이지만, 케이스는 측면 유리를 통해서 내부가 훤히보이는 구성입니다.


- 내부의 부품 중 CPU쿨러와 그래픽카드는 기본적으로 블랙 색상 제품을 기반으로합니다만, 화이트 색상의 제품으로 구성해서 내부 구성/디자인을 변경할 수있습니다.


- CPU쿨러를 화이트 제품으로 변경시 1만원 추가 / 그래픽카드 화이트 제품은 2만원 추가 시.. 화이트 구성 부품들로 구성이 가능하며 디자인의 통일을 줄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D




* 구성은 현금 (VAT 포함) 구성으로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 구성입니다.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행을 원치 않으시면 VAT미포함 기준 구성으로 변경해드리니 추가의견 남겨주세요~)


박임지님의 PC



상품명 : 박임지님의 PC
  • 판매가 : 1,896,300원 
  • 상품가 : 1,788,962원
  • 상품간략설명 : 전문영상작업용, 고사양게임 커트라인, 인텔 코어i7-12700 8빅+4리틀코어/20스레드 CPU + DDR4 32GB + 지포스 RTX3050 8GB + SSD 1TB (NVMe) + HDD 4TB + WiFi & 블루투스


 사진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구성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검색창을 이용해서 이름으로 검색도 가능합니다.)




참고해주시구요

구성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수정이 필요한 부분을 글이나 전화로 알려주시면, 의견을 수렴해서 견적 수정 또는 좀더 자세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박임지 2022-05-2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꼼꼼하게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상 편집용 컴퓨터는 이대로 진행을 할까 하는데요. 마이크로소프트 워드랑 엑셀 설치는 불가능한가요? 한글 보다는 워드를 주로 사용하여서요.... 그리고 죄송하지만 카드 결제로 부탁드려요^^;;;
  • EZDIY 2022-05-2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넵^^ 문의하신대로 카드결제 기준금액으로 수정에 들어가구요.

    - 워드와 엑셀의 경우 오피스 패키지내에 포함되어있는 프로그램들로 답변에서 4번 답변을 확인해주시겠어요~

    - EZDIY의 카드결제 1회 한도는 200만원을 넘지 못합니다. 만약 옵션이나 주변기기 추가로 인해 200만원이 넘게되어 카드결제가 애러나는 경우, 요청해주시면, 금액을 /반으로 나눠서 2회 결제하실 수 있도록 수정해드리겠습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