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견적게시판

견적게시판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견적 문의합니다.
작성자 EZDIY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1-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7

안녕하세요~  종섭님^^


꼭 구매하지 않으셔도 괜찮으니 언제든 편하게 들러주시고 이용해주세요ㅎㅎ



1. 최근 고성능 PC 문의가 많군요!


- 문의가 많다보니.. 고가 제품에 대해서 좀더 공부/비교 하면서 확신을 가지고 추천하는 제품군이 생겼고, 우선 추천드립니다!


- 고성능 구성 = 성능이 좋은만큼 발열과 소음이 큰편인데..


- 이론적인 호환 이외.. 쿨링과 소음까지 고려한 합리적인 고성능 구성입니다!



신종섭님의 PC

  • 판매가 : 5,023,000원
  • 상품가 : 4,694,393원
  • 상품간략설명 : 주변기기포함, 최강성능, 인텔 코어i9-9900K 8코어/16쓰레드 + DDR4 32GB + 지포스 RTX2080 Ti 11GB + SSD 500GB (NVMe) + HDD 2TB



* 사진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구성을 보실 수 있구요.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검색창을 이용해서 이름으로 검색도 가능하답니다^^)



2. CPU는 오버클럭이 가능하지만, 오버클럭을 하지 않아도 이미 충분히 성능이 매우 좋은 제품이며,


- 기본적인 클럭이 4.7GHz 로 높고.. 오버클럭을 해도 5.0GHz 내외인지라.. 크게 올라가는 것은 아니기에, CPU 오버클럭은 하지 않는 것을 권장하며..


- 메모리는 2666Hz -> 3200MHz 로 무난하게 기본적으로 오버클럭 세팅을 해드릴 것입니다.




3. 현재 ezdiy의 카드결제는 1회 최대 200만원까지가 됩니다.


- 200만원이상의 제품의 경우.. 200만원이 넘지 않도록 나눠서 결제 해주셔야한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해요~_~)

- 지금 5023000원의 경우.. 3등분해서 1,674,300원씩 x 3회 결제 해주셔서 총 5,023,000원을 결제하게 됩니다.


- 우선 총금액을 확인할 수 있도록 총금액으로 준비했는데요, 결제를 원하실때 말씀해주시면, 결제할 수 있도로 3등분된 금액으로 변경 해 드리겠습니다.



4. 일반적인 구성중.. 최강의 사양과 스펙을 가집니다.


- 웬만한 금액을 추가해서는 이 사양에서 확! 좋아질 수는 없습니다.


인텔 최신 8코어/16쓰레드 4.7GHz

DDR4 32GB (3200MHz 오버클럭 됨)

지포스 RTX 2080 Ti 11GB

SSD 500GB (NVMe / 최신방식)


안정적인 부품 + 소음 + 쿨링 고려




5. 주변기기 중.. 마우스는 자신의 손에 맞는 제품이 최적의 제품인 것 같습니다.


- 마우스는 제가 사용시 제 손에 무난하게 잘 맞는 비싸지 않은 제품으로 준비했습니다


- 마우스는 자신의 손에 맞는 취향 제품으로 수정하셔도 좋습니다.




6. 모니터는 4K 제품이 아니지만, 이번에 LG전자에 출시될 고급패널 + 게이밍까지 고려된 제품입니다. (아직 출시 전 제품 / 이제 막 광고를 시작하고 있어요)


- 자세한 소개

http://prod.danawa.com/info/?pcode=6968224


- 21대 9 비율로.. 일반 적인 모니터(16:9) 비율에 비해 좌우가 좀더 깁니다.


- 3440x1440 해상도 (참고로 4K는 3840x2160 입니다)


- 4K 해상도 모니터로 보시더라도, 어차피 와이드 영화는 아래 위가 짤림을 고려한다면, 나쁘지 않은 선택일 거에요


- 21대9 비율은.. 영화 보기에 좋으며, 체감형 게임에서 실감나는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 경쟁형 게임이나 21대9 비율을 지원하지 않는 게임에서는 좌우를 비워두고 게임을 해야해서 손해보는 느낌이 있을 수 있습니다.


- IPS 고급패널 + 게이밍까지 고려된 막강한 제품에 HDR 기능까지 추가된 고급형 모니터 제품입니다.




7. 케이스는 빅타워로 일반 케이스에 비해 좀더 큽니다



8. 고성능 PC를 고성능 모니터에 연결시.. 최대 성능을 내게 되며, 이때 소음이 굉장합니다.


- 지금 구성은 그런 부분까지 고려해서 최대한 쿨링과 소음까지 고려를 한 구성이 됩니다만, 그래도 최대 과부화시에는 어느정도 소음은 있습니다.




9. 지포스 RTX2080 Ti 11GB 제품의 불량율이 높음은 엔비디아에서 인정한 부분이며, 최근 RTX2060 제품 출시를 맞이해서, 인터뷰한 내용이 있는데요.



● PC방에서 RTX 시리즈의 불량 이야기가 자주 나온다. 일전에 문의했을 때는 통상적인 수준이라고 했지만, 그런 수준은 아닌 듯한데, 원인 파악이 됐나? 혹시 국내에서 집계된 수치가 있나?

초반에 불량이 높았던 것이 사실이다. 그래서 스크리닝을 강화했고, 이전보다 불량율이 많이 낮아졌지만 국내에서 따로 집계한 데이터는 없고, 글로벌 데이터에서는 감소한 것으로 알고 있다. 시장에 남아 있는 초반 제품이 문제가 되는 경우 빨리 대처하도록 할 것이다. 원인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다.



출처: https://bbs.ruliweb.com/news/read/118085


최근에 검수를 강화하면서 예전보다 부량율을 줄였으며, 이 불량증상의 경우 확실하게 나오기에.. 빠르게 교체를 받을 수도 있기에.. 초기 불량에 대해서는 저희가 최대한 테스트로 걸러드리며, 사용시 생기는 불량에 대해서도 쉽게 교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릴 것입니다^^




참고해주시구요~

구성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수정이 필요한 부분을 글이나 전화로 알려주시면, 의견을 수렴해서 견적 수정 또는 좀더 자세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