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견적게시판

견적게시판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견적문의 드립니다.
작성자 EZDIY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10-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0

안녕하세요~ VIP 승문님!


전문적인 그래픽작업용 PC이며, 너무 비싸지않은 선에서.. 기준을 잡으실 수 있는 구성이 됩니다.



유승문님의 PC

  • 판매가 : 1,210,500원
  • 상품가 : 1,141,981원
  • 상품간략설명 : 전문그래픽작업용, 저소음, 인텔 코어i5-8400 6코어 CPU + DDR4 16GB + 쿼드로 P600 2GB + SSD 250GB + HDD 1TB


* 사진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구성을 보실 수 있구요.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검색창을 이용해서 이름으로 검색도 가능하답니다^^)



1. 캐드작업에서 복잡한 화면사용에서 팅긴다고 하셔서,


- 캐드및 전문작업에 최적화 / 인증을 받은, 쿼드로 그래픽카드가 장착되어 최적의 호환성을 가집니다.


- 쿼드로 그래픽카드는 꽤.. 비싼편이라.. 이 제품군도 보급형 제품 정도가 됩니다.




2. Dell T1500 제품에 대해서 찾아봤는데요.

기존 제품이 오래되어, 성능향상폭이 꽤 큽니다..


- 새컴퓨터 성능향상 확~ 느끼실 겁니다.


- 다만 T1500 제품도 옵션에 따른 변경점이 있어서 자세한 사양은 체크할 수는 없었습니다.



3. 일반그래픽카드로 구성하셔도 되며, 사양은 금액을 정해주시면, 그에 맞춰서 낮출 수 있습니다.



4. 기본적으로 저소음으로 구동되며, 과부화시.. 그래픽카드에서 소음이 좀 발생할 수 있습니다만, 그래픽작업용에서 그래픽카드가 과부화걸릴 일이 잘 없긴합니다:)



참고해주시구요~

구성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수정이 필요한 부분을 글이나 전화로 알려주시면, 의견을 수렴해서 견적 수정 또는 좀더 자세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유승문 2018-10-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추가문의 드립니다.

    1. RAM부분에서 ECC램으로 오류율을 낮추고 싶은데 현재의 램과 큰 차이가 있는지?
    2. 그래픽카드는 오토캐드 공인 그래픽카드로 사용하고 싶습니다. https://knowledge.autodesk.com/certified-graphics-hardware
    3. 메인보드관련 (USB3.0 여부)
    4. 케이스(저소음에 특화된 케이스가 따로있는지? 있다면 그걸로, 없다면 LED는 최소환된 제품으로 가능한지.
    5. 옵션 OS: 윈도우10 홈 처음 사용자용은 있는데 프로 처음 사용자용으로 가능한지 + (고스트?)와 같은 복원 프로그램 추가
    6. 웹사이트에서 회사ID를 하나 만들어서 구매를 할 예정인데(추가 구매 및 내역관리용도)할인율 적용이 가능한지 ^^;;
    7. 최종 견적시 기대수명? 은 어느정도 인지(오토캐드 사용기준)
  • 유승문 2018-10-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아, 현재 모니터 2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DELL S2715Ht / P2717H)호환여부와 DP포트가 2개 이상사용 가능했으면 좋겠습니다.
  • EZDIY 2018-10-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 우선 메모리는 일반적인 메인보드에서는 ECC 메모리를 사용하지 못합니다.
    - 서버용으로 사용되는 메인보드에서만 지원되기에.. 일반 CPU와 메인보드에서 사용이 불가능하답니다.
    - 예를 들면..
    https://www.asus.com/Motherboards/Z10PED16_WS/overview/
    이런 메인보드와.. 2CPU를 사용하는 서버용 제품군입니다.

    2. 그래픽카드는 현재 공인된 쿼드로 그래픽카드로 구성했으며, 다시한번 오토캐드 2016에 P600 쿼드로 제품이 공식인증됨을 확인했습니다.

    3. 메인보드에는 후면에 USB3.0 2개 / 전면에 USB3.0 x1개 / USB2.0 x2개가 제공됩니다.

    4. 케이스는 저소음에 특화된 케이스는 따로 없구요. (홍보는 그렇게 하는 제품이 있습니다만, 실제테스트에 효과가 거의 없습니다.)
    - 권해드린 GT101 케이스는 조용하며, LED도 후면 1개로 최소화 너무 과하지 않은 케이스입니다.

    5. 윈도우10 프로 처음사용자용으로 견적에 넣어드려서 직접 옵션으로 추가하지 않아도 되도록 하겠습니다.
    (정품운영체제를 구매하시면 무료로 설치와 복원세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6. ID는 추가로 VIP등급을 드릴 수는 없구요.
    - 현재 ID의 등급을 일반으로 낮추소, 새로만드는 회사ID를 VIP등급으로 옮겨드릴 수 있지만, 이번한번만 그렇게 변경이 가능하며, 추후 변경이 되지 않는답니다~_~
    7. 보통 판매후 제품의 수명은 4~6년정도가 가장 많았습니다. (이정도 사용하면, 속도때문에.. 새PC를 고려하기도 하시구요)

    8. 현재 그래픽카드는 '미니DP->일반DP 연장케이블을통해' 4개의 DP포트를 지원 DP포트 사용 모니터만을 지원하며, 최대 4개의 DP 모니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0bit 컬러지원 / 최대 5120x2880 해상도 지원)
    (미니DP -> DVI 변환젠더가 있어서 구형모니터에는 이 변환젠더를 이용해서 연결하실 수 있습니다)
  • EZDIY 2018-10-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수정이 완료되었습니다.
    문자를 보내드리려고 보니, 휴대폰번호가 틀리다고 나와서, 보내드리지 못했습니다~_~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