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뉴스와 이벤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정말 감사합니다.
작성자 이태일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1-29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211

ezdiy에서 처음 컴퓨터 조립한 때가 벌써 6,7년 정도 된 듯 합니다.
자잘한 문제들 빼고 별 이상없이, 큰 고장도 없이 잘 썼습니다.
최근 프로그램들 돌리기에 성능이 조금 부족해서 교체하게 되어 다시 주문했는데요.

이번에도 지난번처럼 너무나 깔끔하게 잘 조립해 주셨습니다.
제 실수로 모니터 연결선 주문 못한 것도 어떻게 구매해야 하는지 친절히 설명해 주셨구요.
6,7년 전에는 밤 10시 넘어서 까지도 오류 해결해 주신 걸로 기억하는데요.

컴퓨터에 대해 잘 아시는 분들이나 잘 모르시는 분들도 믿고 맡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딱 한가지 아쉬운 점은 저는 조립 컴퓨터에 대해 잘 몰라서 대략적인 호환성만 확인하고 부품 선택을 했는데요.
요즘 관심이 생겨 배워가다 보니 msi그래픽 카드가 as문제 때문에 사지 말아야할 그래픽카드 회사로 꼽히더군요.
메인보드b450도 라이젠3700x를 작업용으로 쓰기에는 별로이고, b450에 램 16g 2개는 오버가 잘 안되고.
쿨러도 슬리브 베어링은 수명이 다른 제품들보다 반 이하로 낮더군요.
제가 선택한 것을 잘 맞춰서 해주셨지만 이런 부분을 잘 모르는 초보자들한테는 다른 제품을 권유해 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깔끔한 조립, 선정리, 프로그램 설치, 친절한 설명 너무 감사드리고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EZDIY 2019-12-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태일님^^
    컴퓨터 구매하시면서.. 구매 평도 읽어보고 커뮤니티도 살펴보고 하셨죠? 수고하셨습니다.
    대략 맞는 얘기도 맞지만.. 일부에서 음해하는 부분도 대부분이라..

    컴퓨터 부품 사용후기나 커뮤니티 게시판을 읽어보면..
    1. 일단 판매율이 높은 제품에만 사용후기나 불만이 있어도 불만글이 달립니다.
    -인기가 없는 제품은 사용후기 자체가 없습니다. (인기제품으로 몰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 많은 사용자가 사용하다보니.. 그중.. 일부분만 불량이나 좋지 않은 상황을 맞게 되면.. 게시판이 안좋아보이죠.
    - 그리고 인기많은 제품 중.. 웬만한 제품은 다 악풀이 있습니다ㅠㅠ.. 없는 제품이 없어요..

    2. MSI 그래픽카드 AS는 저희에게 보내주세요~ 저희가 AS 잘 해 드리겠습니다ㅎㅎ

    3. B450 메인보드와 라이젠3700X 잘 맞습니다. 메모리 오버도 일반적인 3400MHz 까지는 큰문제 없이 들어가는데.. 메모리가 C다이.. D다이.. 후반으로 갈수록 오버클럭율이 떨어지는 경향이 있는데.. D다이 메모리가 아닌가 싶습니다. (저희는 일부러 가려서 판매하지는 않습니다. 그럴 경황도 없구요~_~)
    - D다이 메모리라고 해도 천천히 시간적 여유를 두시면.. 3200MHz 또는.. 3200MHz 까지는 안먹더라도 더 높은 3400MHz 먹을 수 있으니 천천히 한번해보시겠어요~ㅎㅎ

    4. CPU쿨러 슬리브 베어링 수명 낮다해도.. 사용해보시면 깁~니다ㅎㅎ
    제품 자체적으로 천천히 회전하면서.. (조용함 대비) 쿨링성능은 높은.. 제품이에요. 가격도 착하구요ㅠㅠ 좋은 제품이랍니다

    5. 보통 PC나 게임 커뮤니티 가면.. 내가쓰는 제품이 최고이고, 다른 부품이나 제조사, 유통사는 까(?)는 경향이 있기에.. 어느정도는 참고는 해서 인식할 필요가 있답니다.
    - ASUS 메인보드 B450 + 3700X 구성도 일반적인 부족함 없이 좋은구성이에요. :D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