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뉴스와 이벤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두번째 하이엔드 컴터 수령후기에요 (장문주의)
작성자 원태욱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1-13
  • 추천 6 추천하기
  • 조회수 634


첨에 이거저거 건드린다고 바이오스 초기화되고 rgb는 미스틱라이트랑 지스킬램이랑 호환도안되고 지스킬램하나는 rgb가 맛이가고 요란법석이었는데요

어찌저찌 해서 해결했습니다 .ㅠㅠ 오버만 다시땡긴게 3번이네요.. 결국엔 미스틱라이트가 원인이었습니다.

미스틱라이트 지워서 바이오스 초기화되고나서 지스킬램 rgb 설정이 그제서야 되더라구요..

갓라이크+지스킬rgb 쓰시는분있으면 미스틱라이트를 안까는것으로..하시는게좋겠네요..

컴터는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으시더군요 여기저기 신경써서 선정리와 마무리를 해주셨더라구요..

제아는 지인은 다른곳에서 맡겼는데 m.2 ssd를 방열판이 있는 메인보드임에도 불구하고 밖에다 달아놨었다네요.. 그만큼 신경도안쓰고 노련함이 없다는겁니다..

사실 ezdiy는 그런것 때문에도 다른곳에 맡길수가 없지요.. 어떤것이든지 완벽입니다.

오버도 어찌나 테스트를 잘해주셨는지 바이오스 초기화되고나서도 제가 몇번을 설정대로 다시해도 문제없었구요

FHD기준 배그도 144 프레임 거의 항시유지에 최소프레임방어도 120 에서는 방어되네요..

최소프레임 방어에는 아무래도 램오버를 더땡겨야..올라가겠죠..

xmp 이상의 램오버는 비다이램이니 수동으로 램타잡으면서 제가 테스트해야할 몫이겠지요..(사실 xmp만으로도 만족하긴합니다..)

뚜따도 어찌나 잘해주셨는지.. 온도도 착하네요 배그돌려도 50도가 넘을까말까네요.. 거기다가 이번엔 cpu 수율도 상급이라 정말 만족합니다!!

복잡한 컴퓨터 신경써서 완성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조립과정에서 많이 귀찮게 해드려서 죄송했어요 ㅎㅎ

다음에 살때도 저는 ezdiy에서 살거니까 귀찮아지실 준비하시길 바랍니다..ㅎㅎ


ps. RGB 감성에서 지렸습니다.. 사진으로는 다표현이 안된다는게 아쉽네요..
 

첨부파일 KakaoTalk_20180113_011653595.jpg , KakaoTalk_20180113_011653765.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부운영자5 2018-01-1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십니까. EZDIY입니다.

    감성을 전하고자 조명까지 끄고 찍어주신 사진에 감동했습니다.
    선정리와 마감에 신경을 많이 썼는데 원태욱 고객님께서 만족하셨다니 정말 다행이네요.
    다음에도 저희 ezdiy 에서 구매하시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준비 만전입니다!

    앞으로도 사용 중 문제있으시면 연락주시고 잘 사용해주세요! 배그에서 치킨도 많이 뜯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