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견적게시판

견적게시판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견적문의드립니다.
작성자 EZDIY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1-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69

안녕하세요~  정환님!


오랜만에 찾아주셨군요ㅎㅎ


항상 잊지않고 ezdiy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견적이 늦어져서 정말 정말 죄송하구요.


오늘 밀려있던 작업들이 거의 대부분 끝내가면서.. 끝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내일부터는 지연 공지가 없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1. 우선 성능과 사양도 중요하고, 기준으로 준비해드리고 싶었습니다만.. 성능을 높이고 낮추는 것은 쉽게 변경이 가능하지만, 제품의 멋 / 튜닝등 디자인을 고려한 구성은 구성해보기 어렵기에, 우선 디자인 / 튜닝 부분을 고려한 구성으로 기준을 잡으실 수 있도록 견적을 준비했습니다.


- 물론 구성에서 여유에 따라 그래픽카드만 높여줘도 좋은 구성이 됩니다.


- 현재 최신 지포스 RTX 3000 시리즈 제품군들의 재고가 없다시피 하며, 3070 제품만 아주아주 소량이 있습니다. 


- 제품 구성은 '화이트' 에 초점을 맞춘 컨셉 구성입니다.


- 고사양게임을 UHD로 쾌적하게 즐기시려면, 라이젠5-5600X 이상 + 16GB 메모리 이상 + 지포스 RTX3080 10GB 이상 구성을 권장합니다. (사이버펑크 2077 UHD 풀옵션은 다음세대 지포스를 기약하시는 것이..)




2. 구매 일주일 정도 전, 재고를 미리 체크 해두시는 것이 좋겠구요. 2월 초라면, 미리 그래픽카드만이라도 예약을 해두고 기다리시는 것을 권합니다.




3. 이 구성은...


http://www.ezdiy.co.kr/product/김진희님의-pc-수정/26009/


위 구성을 기반해서 준비했으며, 조립 후 괜찮은 구성이라서 권해드렸습니다.


조립 사진은..

http://www.ezdiypc.com/review/1851


링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디자인이나 튜닝을 고려하게 되면, 같은 성능 구성이라고 해도, 비용 차이는 꽤 크게 나긴 합니다. 





4. 일체형 수냉으로 구성했으며, 안전합니다.


- 너무 저가형 제품군은 잔고장이 있었습니다만, 물이 막 새서 다른 부품에 문제를 주거나 한 AS 는 없었으며.. 사용자가 따로 관리할 부분이 없어서 일반 공냉 쿨러처럼 먼지 청소정도만 해주시면 된답니다.


- 아이구주 IRON 제품은 취향이 타는 디자인이라 디자인은 뒤로 하고, 크기가 빅타워 정도로 엄청 크고,  케이스의 샤시들 사이 틈이 넓어서.. 케이스를 열어둔 (?) 느낌도 살짝 납니다. 참고하세요.


- 현재 구성의 케이스는 미들타워로 일반 크기 정도지만, 그런 제품 중에서도 조금 큰 편 입니다. 제품 설명의 크기를 확인 해주시겠어요~




 2020년 1월 1일 부터 컴퓨터 품목이, 현금영수증을 필수 발행품목으로 바뀌어서, VAT포함 금액 기준으로 견적이 준비 되었습니다. (필요치 않을 시 따로 문의)



박정환님의 PC


상품명 : 박정환님의 PC
  • 판매가 : 3,590,300원 
  • 상품가 : 3,387,075원
  • 상품간략설명 : [화이트 튜닝], 고사양게임, 그래픽작업, AMD 라이젠7-5800X 8코어/16쓰레드 CPU + DDR4 32GB + 지포스 RTX3070 8GB + SSD 1TB (NVMe) + HDD 4TB


* 사진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구성을 보실 수 있구요.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검색창을 이용해서 이름으로 검색도 가능하답니다^^)




참고해주시구요

구성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수정이 필요한 부분을 글이나 전화로 알려주시면, 의견을 수렴해서 견적 수정 또는 좀더 자세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박정환 2021-01-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그래픽카드 재고가 없다고 하셔서 그냥 제가 따로 주문했습니다.
    그래서 말인데요 견적에서 3070은 제외해 주시구요.
    제가 그래픽카드 우편으로 보내드리면 함께 조립해서 보내주실수 있나요?
    (그래픽카드는 이엠텍3090입니다 크기및 파워등 고려하여 위의 견적에 설치 가능한지도 봐주세요)
  • EZDIY 2021-01-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넵! 전화상담 내역에 맞춰서 수정해드렸구요^^
    그래픽카드는 갤럭시 제품을 권장해드렸지만, 그래도 원하시는 제품으로 구성하는 것이 후회가 없기에, 원하시는 이엠텍 제품으로 구성을 원하시면 의견 남겨주세요ㅎㅎ
  • 박정환 2021-01-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넵 현재 견적대로 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요즘 3000번대 대란이라던데 2월초에 구매할때 3090재고가 없다거나 가격이 오를 가능성은 없을까요?
    만약 그럴수 있다면 미리 그래픽카드 대금만 먼저 결재해서 예약해두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다음달 초에 한꺼번에 결재해도 될까요?
    2월8일쯤 결재예정입니다
  • EZDIY 2021-01-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저희도 앞으로 일어날 일들을 알 수 없는 부분은 비슷합니다ㅎㅎ.. 물량도 소량씩 유통되기도 하지만, 비싼 가격에 사둘 수도 없고, 언제쯤 들어오는지 알수 없으니, 미리 소비자들에게 알려드릴 수도 없는 상황은 비슷하네요^^;

    개인적인 예상과 기사로는.. 가격이 더 오를 수도 있고 원하는 브랜드나 제품을 고를 수 있을 때 그래픽카드만이라도 결제해두는 것이 어떨까 싶습니다. (이부분은 저 역시 추측하는 부분이며 책임까지 가지고 갈 수 있는 조언은 아닙니다 ~_~)

    출처가 확실하지 않지만, 참고하실만한 기사가 있어서 참고정도 하실 수 있겠습니다.

    GDDR 메모리 가격 인상, RTX 30, RX 6000 그래픽 카드는 설 연휴 이후에 인상 (2021.01.26)
    https://quasarzone.com/bbs/qn_hardware/views/836295

  • 박정환 2021-01-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견적에서 파워를
    SuperFlower SF-1000F14MP LEADEX PLATINUM SE WHITE 213,290원
    이걸로 바꾸고 싶습니다. 3090 정격파워가 850 이다보니 파워는 여유있게 1000 짜리로 가고싶네요.
    상담에서는 850도 충분하다고 하셨지만 그래도 왠지 찝찝해서요.
    그냥 몇만원 더주고 넉넉하게 1000으로 갈려구요.
  • EZDIY 2021-01-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넵!^^ 알겠습니다.
    문의하신대로 파워 수정해드리겠습니다 :)
    파워 용량이 크면 가격이 비싸지는 단점 이 외에.. 장점밖에 없습니다.
  • 박정환 2021-02-0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cpu 수냉쿨러를 '커세어 icue h100i elite capellix white' 231,120원 이걸로 바꿀수 있나요? 지난달 나온거라 재고가 있을지 모르겠네요. 혹시 구해지면 이걸로 바꿔주시구요, 안돼면 걍 지금대루 해주세요.
  • EZDIY 2021-02-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넵!^^ 문의하신대로 'CORSAIR iCUE H100i ELITE CAPELLIX WHITE' 제품이 출시되었구요. 재고도 있습니다.
    다만 견적 수정 전 참고하실 부분이, 제품 구성의 팬들을 보시면.. '커세어 LL120 RGB' 팬구성으로 통일되어 구성되어 있습니다.

    문의하신 CORSAIR iCUE H100i ELITE CAPELLIX WHITE 제품은 '커세어 ML RGB PWM' 이라는 제품인데.. 이 제품이 아직 출시되지 않은 상태라서 다른 팬들을 이 쿨러에 통일해서 맞출 수 없음을 참고해주세요.

    팬만 자세하게 따로 보시면 생김새가 조금 다르다는 것을 아실 수 있을거에요.

    우선 이 팬 부분을 참고하셔, 이부분을 참고하시도고 수냉 쿨러 변경을 원하신다면.. 의견을 남겨주시겠어요.
    의견을 남겨주시면 확인하는대로 견적을 수정해드리겠습니다^^

    결제 전 까지 견적은 부담가지지 마시고 마구 문의를 주시구요. 이 글이 뒤로 밀려나면 댓글이 추가되어도 확인이 어렵기에, 질문게시판을 통해서 새 글로 문의를 주시기 바래요ㅎㅎ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