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견적게시판

견적게시판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견적문의
작성자 EZDIY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4-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0

안녕하세요~


항상 ezdiy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문의하신 글과 용도에 대해서 잘 봤습니다.



1. 기존 구성 좋은 메인보드랑 잘 구성하셨어요. 그래서 그런지 오래사용하셨구요!


- 기존 구성이 코어i5 지만, 시간이 너무 오래 흘러서.. (1세대 코어i5 군요ㅎㅎ) 지금 재활용은 거의 어렵고, 하드디스크 용량 큰것 2개 정도 재활용하시는 것이 합리적이지 않나 싶습니다. (SSD도 250GB 이상이면 재활용하시고, 120GB 이하면.. 외장HDD 케이스 씌워서 외장하드로 활용하시면 유용할 것입니다)


- 그래픽카드가 오래되어 최신 코덱 (UHD / 4K) 영상을 지원하지 않아서 최신 고화질 영화를 재생하지 못하는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2. 데드 바이 데드라이트 게임 사양이 꽤 높습니다. 지포스 GTX1070 그래픽카드가 지금 사양보다 조금 더 높은 성능을 가지는데.. 1920x1080 울트라(풀옵션) 으로 플레이시.. 50~60 프레임정도 나오더라구요.


- 문의하신대로 상~최상 옵션에서 끊기지 않는 정도의 사양이 되실거에요.


3. 문의하신대로 NVMe (좀더 고가) SSD로 구성했습니다.


- 조건과 가격은 모두 맞출 수 없어 가격은 배제한 사양으로 우선 준비했습니다.


4. 케이스는 여닫이가 편한 측면 강화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만, 하드디스크 베이는 반대편에 유지 됩니다. (하드디스크 탈착이 용의한 케이스는 요즘엔 나오지 않고 있네요~_~;;)


- 하드디스크는 최대 3개까지 장착이 가능합니다.


- 원하시면 LED 효과를 없애드립니다만, 은은하고 예쁜 정도라서.. 그대로 사용하는 것을 권하고 싶습니다.



이병권님의 PC

  • 판매가 : 1,203,100원
  • 상품가 : 1,113,981원
  • 상품간략설명 : 고사양게임용, 가성비, AMD 라이젠5-3600 6코어/12쓰레드 CPU + DDR4 16GB + 지포스 GTX1660 슈퍼 6GB + SSD 512GB (NVMe)


* 사진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구성을 보실 수 있구요.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검색창을 이용해서 이름으로 검색도 가능하답니다^^)



참고해주시구요

구성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수정이 필요한 부분을 글이나 전화로 알려주시면, 의견을 수렴해서 견적 수정 또는 좀더 자세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이병권 2020-04-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아이고 생각보다 고사양 게임이었군요... 이럴줄 몰랐네요
    게임에 초점을 안맞추고 거의 사무용에다가 영상만 UHD급으로 즐기고 싶은데,
    이렇게 가정하고 라이젠 5 3500선에서 CPU, 보드, 그래픽카드, 램, (필요하다면 파워)
    정도만 수술? 하는식으로 50선?에서 끊어보고싶은데 이렇게도 되려나요?

    수술하는 방법이 좀 애매하다 싶으면, 70선에서 윗분 견적?처럼 맞추고 싶긴합니다.

    p.s. ssd는 얼마전에 860 evo 250gb로 바꿨어요
  • EZDIY 2020-04-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넵! 확인했구요.
    기존 SSD를 재활용하는 방향으로 해서, 견적을 가격에 맞춰서 낮춰드려 보겠습니다^^

    수정이 완료되면 문자메세지를 통해서 알람을 드릴게요~
  • 이병권 2020-04-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기존 컴퓨터를 사용하려고 해요.
    그래서 견적 짜주신 PC에 m.2 를 추가하고 싶습니다. (혹시 Sata 슬롯은 몇개가 되려나요 기존 하드디스크를 장착하거나 그래야하는데 포트가 적다니 골치네요...)
    그리고 질문이 있습니다.
    첫째로, 파워가 80plus 인증 받은 제품과 아닌제품이 큰 차이가 있을까요? 가능하다면 인증받은 제품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물론 ezdiy 측에서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견적 내주시는 것을 의심하지 않습니다!
    둘째로, 제가 사용하는 용도라면 CPU쿨러는 필요없으려나요? 기본쿨러로 충분할 정도라면 패스하겠습니다.
    셋째로, 복원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싶습니다. (제가 지금 윈10 라이센스를 가지고 있는데, 복원 프로그램을 이용하려면 키를 알려드리면 되나요?)

    신경써서 견적내주셔서 감사합니다

  • EZDIY 2020-04-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넵!^^ 알겠습니다.

    1. 문의해주신대로, M.2 규격의 SSD 500GB 제품 추가 해서 수정 드렸구요.

    2. 파워는 80+ 인증은.. 수치 만큼 안정성향상 이라기 보단, '이 파워가 80% 이상 효율을 냅니다' 라는 인증(라이센스)를 받은 파워라는 것을 말합니다.
    - 그러나 인증을 받게되는대 비용이 들다보니.. 80+ 인증을 받은 파워들이 가격이 조금 더 비싸죠..
    - 80플러스(80%) / 브론즈 (82%) / 실버 (85%) / 골드 (87%) / 플래티넘 (91%)
    - 하지만 대부분 80% 이상 효율을 내는 제품들이다보니.. (상향 평준화) 인증을 받지 않고 가격을 좀더 저렴하게 출시하는 제품들이 합리적이긴 하죠. (효율이 좋으면 전기세가 적게 든다라는 얘기가 있지만 해외 얘기이고, 국내에서는 누진세 때문에.. 큰차이는 없다고 해요)

    3. CPU쿨러는 (가격을 최대한 줄인) 기본쿨러로 문제없이 사용하는 정도가 되구요.
    - 사제 쿨러 사용하시면, 과부화시에도, 좀더 낮은 온도로 조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며, 디자인적인 멋도 덤으로 추가 됩니다.

    4. 복원프로그램은 직접 옵션을 통해서 추가해주시구요. CD키가 있으시면 22000원 옵션 선택 후.. 주문시.. 기타메세지란에 "윈도우 버전(프로 또는 홈) 과 CD키" 를 남겨주시면, 알려주신 CD키로 설치와 세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 이병권 2020-04-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지금 윈도우10키를 이미 사용중에 있어서 사용해제절차를 하고드려야할 거같은데 혹시 절차방법 링크같은게 있을까요?
  • EZDIY 2020-04-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윈도우 10 버전은 FPP (패키지 버전만 해제가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윈도우를 삭제하셔야하구요.
    해제방법은 일반적으로는 복잡하고 레지스트리를 건들여야하는데.. 이 방법은 인터넷으로 직접 찾으셔서 제거하셔야해요~_~
    * DSP나 OEM키는 하나의 PC에 종속되어 해제하지 못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