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견적게시판

견적게시판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최종입니다..사장님~
작성자 EZDIY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1-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2

안녕하세요~ 준영님


집안 인테리어 공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서.. 고생하시는군요.

(기사로 보니.. TV로 방영하는 프로그램에 집이 떡하니 공개되는.. 동상이몽.. 윤상현씨 집도 누수로 고생한다고 기사를 본적이 있었습니다~_~;;)


잘해결 되시길 바라구요.



1. 금액대가 커서.. 수월한 구성이 되었습니다ㅎㅎ


- 다만 게임은 하지않으셔서.. 가격은 크게 비쌀 필요는 없었습니다.



2. 인코딩은 CPU + 메모리 성능이 핵심이 됩니다.


- 그래픽작업이라고 해서.. 그래픽카드가 좋아야하는 것은 없습니다.


- 원하시는 방향이.. 그래픽카드는 좋고.. 메모리는 낮은.. 게임용 구성을 바라셔서.. 그런 부분은 배제하고 구성했습니다.


- CPU가 12코어/24쓰레드 CPU로 엄청난 연산과 멀티태스킹 성능을 가진 제품입니다. 16GB를 넘어 32GB 메모리 구성해드렸는데요.. 이마져도.. CPU의 성능에 비하면 낮습니다. 여유되시면 64GB 메모리로 가시면 CPU와 밸런스가 적당합니다.



3. 게임용이 아니라면, 모니터의 해상도가 높다해도, 최신 그래픽카드라면.. 충분합니다.


- 사실 지금 지포스 GTX1660 슈퍼 (30만원정도)제품으로 구성했지만, 원래 더 낮은 GTX1650 슈퍼 (22만원) 제품으로 생각했습니다. 흰색 그래픽카드로 하면 좋겠다 싶어서 올린 부분이에요.


- 물론 그래픽카드는 RTX2070 슈퍼 원하시면 높여드립니다.ㅎㅎ 의견주세요.




4. 파워는 아주 넉넉하게 구성했으며, 안정성은 물론 소음까지 고려했습니다.

추후 그래픽카드를 최상위 제품으로 높이셔도 충분합니다.


손준영님의 PC

  • 판매가 : 2,587,700원
  • 상품가 : 2,396,019원
  • 상품간략설명 : 전문 그래픽작업용, 렌더링&인코딩&다중연산작업, AMD 라이젠9-3900X 12코어/24쓰레드 CPU + DDR4 32GB 지포스 GTX1660 슈퍼 6GB + SSD 500GB (NVMe) + HDD 2TB x2ea + 외장 DVD멀티


* 사진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구성을 보실 수 있구요.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검색창을 이용해서 이름으로 검색도 가능하답니다^^)



5. ezdiy의 카드결제 1회 최대 금액은 200만원을 넘지 못합니다.

- 견적수정이 충분히 진행된 후.. 200만원이 넘는 금액은 절반으로 나눠서 가격을 변경 해 드리며, 2회에 나눠서 결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6. 우선 본체만을 기준으로 기준을 잡으실 수 있도록 견적을 준비했구요.


7. 모니터는 현금결제시엔 비슷합니다만, 카드결제시엔 차이가 좀 있어서 따로 구매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8. 퀵으로 제품은 보내드립니다만, 수도권까지만 오토바이나 다마스로 직배송 되며..


- 춘천이라면.. 고속버스 화물을 통해서 배달되기에.. 시외버스 터미널에 물건을 받으러 나오셔야 할거에요.

(이렇게 몇번 보내드린 적이 있습니다)


9. 케이스 후면에 있는 2개의 팬을 앞으로, 케이스 전면으로 이동 후.. 추가한 팬과 함께 3개를 전면에 구성하구요.


- 일체형 수냉쿨러에 있는 RGB팬 2개가 수냉 라디에이터와 함께 후면에 장착 될 것입니다. (이 팬마져도 케이스에 장착된 기본팬과 통일시키고 싶으시다면, 팬 2개를 더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10. 한두푼 하는 제품도 아니니, 천천히 고민해보시고, 부품하나하나 모두 마음에 드는 부품들로 구성하시기 바래요.

아.. 그리고 마지막이라 생각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구매안하셔도 괜찮으니.. 언제나 편한마음으로 들러주시고 문의주세요ㅎㅎ



참고해주시구요

구성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수정이 필요한 부분을 글이나 전화로 알려주시면, 의견을 수렴해서 견적 수정 또는 좀더 자세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손준영 2020-01-2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마우스, 키보드 다 사용하면서 후기남겨보겠습니다.
    보통 한달이상은 사용을 해봐야 아니까.. 최대한 사용해보고 남겨놓을께요! ㅎㅎ
  • EZDIY 2020-01-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넵!^^ 여유있게 사용해보시고, 후기 올려주시면 너무 감사하죠ㅎㅎㅎ
  • 손준영 2020-01-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컴퓨터가 없는 상태에서 사무실에서 급하게 하다보니...택배 착불선택 하라는 내용을 잊어버리고...ㅎㅎㅎ
    잘 알겠습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