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견적게시판

견적게시판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견적문의
작성자 EZDIY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2-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1

안녕하세요~  정현님!


오늘 견적문의가, 사이트는 물론 전화문의까지 몰리면서 (아마 주말이 다가와서 그런가 봐요~_~).. 견적이 지연되어 죄송해요ㅠㅠ


항상 ezdiy 찾아주시고 이용해주셔서 감사한 마음 가지고 있구요ㅎㅎ


문의하신 PC견적과 문의에 대해서 답변드리겠습니다.



1. 문의하신 조건 / 호환 / 안정성 / 쿨링 / 소음까지 고려된 구성입니다.


한정현님의 PC

  • 판매가 : 1,513,100원
  • 상품가 : 1,401,019원
  • 상품간략설명 : 전문 그래픽작업, 고사양게임, AMD 라이젠7-3700X 8코어/16쓰레드 CPU + DDR4 32GB + 지포스 GTX1660 6GB + SSD 512GB (NVMe) + HDD 4TB


* 사진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구성을 보실 수 있구요.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검색창을 이용해서 이름으로 검색도 가능하답니다^^)




2. 구성에서.. 파워부분은 과한 정도기도하고, 너무 w 높지않아도.. 안정적인 파워로 구성해서 내릴 수 있는 부분은 내렸구요.


- SSD 같은 경우 D램이 빠진 보급형 제품으로.. SSD 중에서도 속도가 '좀 느리다' 싶음을 느낄 수 있고, 사양대비 SSD만 느려서.. 밸런스 맞춰서 좀더 높였습니다.



- AMD 라이젠7-3700X 제품은 하위 제품군과 다르게.. 기본쿨러가 좀더 신경쓰여져 만들어서.. 웬만한 중저가 CPU쿨러로는 사제쿨러와 차이를 크게 느끼기 힘들어서.. 확실하게 기본쿨러보다 좋은 쿨링 성능과 조용함을 느끼게 해줄 제품으로 높였습니다.

(반대로.. 기본쿨러 사용하시면, 과부화시.. 소음이 있다는 단점 정도라서.. (물론 돈도도 사제쿨러보다 높지만.. 문제되는 정도는 아니라서;;) 소음 크게 관여하지않고 비용을 좀 낮추시려면.. 사제쿨러를 제거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 지포스 GTX1660 (27만원) 후속 제품으로 -> GTX1660 '슈퍼' (30만원)제품이 출시된 상태입니다.




3. 용도나 사용프로그램 명을 알려주셨으면 더욱 좋았을텐데 말이죠..


- 다만 이정도 사양되면, 용도에 안맞는 프로그램이나 사양은 없을 거에요;; ㅎㅎ




4. 고가 제품을 다량으로 구매하신다면.. 우선 1대를 먼저 구매해서 용도에 맞는지 적합함을 테스트 후.. 다량으로 구매시기를 권장합니다.



5. 3대 이상 구매시.. 대량구매 할인이 적용됩니다. 따로 창구는 없으며, 견적 수정이 완전히 끝나고 주문 전 전화문의를 주시면, (3대 이상시 현재 구성은 2만원정도 낮아지게 됩니다) 대수에 따라.. 할인해드릴 수 있는 금액의 차이가 있으며, 댓수가 정해지면 자세하게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처음에 1대를 따로 구매하셔도 추후 2~9대를 사시면 기존 1대분도 추후 할인 해드려서.. 이런 부분도 손해보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카드결제시.. ezdiy의 1회 카드결제시 최대금액은 200만원으로, 큰금액 결제시에는 여러번 나눠서 결제 해주셔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을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려요.
(카드결제시.. 중간에 이니시스 같은 곳에서 많이 가져가기에.. 저희가 할인해드리는 폭도 제한적인 점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




참고해주시구요

구성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수정이 필요한 부분을 글이나 전화로 알려주시면, 의견을 수렴해서 견적 수정 또는 좀더 자세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