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견적게시판

견적게시판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견적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EZDIY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0-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3

안녕하세요~ 


ezdiy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문의하신 용도를 고려해서, 기준을 잡을 수 있는 견적을 준비 했습니다.


이화인님의 PC

  • 판매가 : 1,468,000원
  • 상품가 : 1,468,000원
  • 상품간략설명 : 전문 그래픽작업, 고사양게임, 렌더링&인코딩&연산작업, AMD 라이젠7-3700X 8코어/16쓰레드 CPU + DDR4 32GB + 지포스 GTX1660 Ti 6GB + SSD 500GB (NVMe) + HDD 4TB


* 사진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구성을 보실 수 있구요.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검색창을 이용해서 이름으로 검색도 가능하답니다^^)



1. 2D / 영상 그래픽작업은 물론, 추후 3D맥스와 지브러쉬.. 같은 3D 그래픽작업까지도 훌륭한 사양이 됩니다.



2. 해상도가 1920x1080 해상도인 모니터를 기반으로.. WOW 게임을 상~풀옵션으로 쾌적하게 플레이하실 수 있는 사양이 되구요.


- 좀더 고사양게임까지 고려하신다면, 현재 구성에서 그래픽카드만 높일 수록 요즘 게임은 물론 앞으로 나올 고사양게임에 적합한 사양이 될 거에요. (지금도 고사양게임 잘돌아갑니다)



3. 케이스는 물론.. 부품들은.. 사이트에 없더라도.. 원하시는 제품을 알려주시면, 구성해드립니다.


- 다만 문의하신 ' fractal design meshify c solid' 제품은 품절상태인지라.. (저희뿐만 아니라 프랙탈 디자인 케이스 대리점 자체에 품절이라.. 웬만한 용산 업체에는 재고가 없을거에요)


- 우선은 L900 케이스로 준비해드렸구요. 다른 케이스 원하시면 모델명을 알려주시면, 확인하는대로 수정 해 드리겠습니다.


- 요즘 케이스들 아주 잘나와서, 3~4만원만 넘어도.. 쿨링성능은 매우 훌륭합니다, 4만원이상 케이스 중.. 외형이 마음에 드는 케이스로 선택하시면 그것이 정답!



4. 윈도우는 제품의 옵션 중.. "복원프로그램" 옵션을 통해서 구매하실 수 있구요.


- 운영체제를 구매하시면, 운영체제는 물론 최신드라이버를 통해서 설치와 최적화 세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참고해주시구요

구성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수정이 필요한 부분을 글이나 전화로 알려주시면, 의견을 수렴해서 견적 수정 또는 좀더 자세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이화인 2019-10-1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견적 감사드립니다. 구성해주신 사양에서는 cpu쿨러는 추가적으로 장착 안해도 되는건가요?
    케이스는 사실 방이 더운편에 먼지도 많아서 고르면서 전면 메쉬 제품과 많이 막혀있는것 사이에서 갈등 됐던건데 큰 차이는 없다는 말씀이신거네요?
  • EZDIY 2019-10-1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앗! 맞다.. 쿨러 설명을 해드린다는게 깜빡했습니다.

    1. AMD 라이젠7-3700X 제품은 라이젠5 이하 제품들에 비해 좋은 기본쿨러가 기본 제공됩니다.
    그래서, 기본적인 사용에는 기본쿨러로도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2. 다만, 소음에 민감해서, 과부화 시에도 정숙한 시스템을 원하시거나, 항상 낮은 온도로 동작하기를 원한다면, CPU쿨러를 추가하는 것을 권합니다. (과부화시 소음부분의 차이가 가장 큰 요인입니다)

    3. CPU쿨러는 어중간한 제품 사용시.. 기본쿨러와 큰차이가 없기에.. 라이젠7 이상 제품은 79000원 이상 '써멀라이트 마초 Rev.C' 제품을 사용하셔야 확실히 낮은 온도와 조용함을 체감하실 수 있습니다^^

    4. 컴퓨터부품 중.. CPU와 그래픽카드가 발열을 높이는 핵심부품으로 이 두가지 부품의 쿨러를 신경쓰는 것이 첫번째구요.
    그 다음으로.. 케이스가 쿨링의 역활을 하게 됩니다만, 쿨링성능이 높은 빅타워(커서 좀 부담스러울거에요) 정도 사용하시거나, 그외.. 미들타워정도로 가면 쿨링성능은 도토리 키 재는 수준으로.. 큰차이가 없어집니다.
    그리고 CPU쿨러와 그래픽카드 쿨러가 좋으면 케이스가 쿨링에 신경쓰이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PS. 3R시스템 L900 케이스는 상판을 막을 수도 열어둘수도 있게 되어있는데요. 이 상판을 열어주시면 내부 발열이 빠르게 배출되면서, 쿨링성능이 확 올라갑니다. (더운공기는 아래에서 위로 올라가는 습성이 있기에, 전면 통풍보단 상단의 통풍구를 오픈하는 것이 내부 발열과 상관이 큽니다)

    PS2. 많이 오해하실 수 있는 부분이라 말씀을 드립니다.
    - 컴퓨터의 쿨링은 '有(유) -> 無(무)' 로 뜨거움을 없애는 기술이 아닙니다.
    - 컴퓨터의 쿨링은 컴퓨터 밖의 찬공기를 내부로 들여와서 내부의 뜨거운부품을 식히고 빠르게 컴퓨터 밖으로 배출하며, 순환되는 방식입니다.
    - 컴퓨터의 성능이 좋으면 좋을 수록 전력소모가 커지고, 전기에너지 -> 열에너지로 바뀌어서 발열이 높고, 그 발열들은 컴퓨터와 방을 순환하며, 방안을 매우게 될 것입니다.
    - 최신 컴퓨터는 항상 일정한 성능/발열을 내지 않으며, 절약/절전 기능을 통해서 평소 웬만한 작업에서는 최대 성능을 내지 않으며, 발열이 높지 않고, 소음도 작습니다. 과부화 또는, 무거운 작업시 최대성능을 내며, 발열과 그 발열을 낮추기 위한 팬의 빠른 회전으로 인해 소음이 좀더 커질 수 있습니다.

    - 통풍구가 큰케이스 = 쿨링 장점 + 먼지가 잘 낌 (단점)
    - 통풍구가 작은 케이스 = 쿨링 단점 + 먼지 끼는 속도가 느림 (어차피 쌓이긴 합니다~_~)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