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견적게시판

견적게시판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견적의뢰
작성자 EZDIY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0-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4

안녕하세요~  현식님



1. CPU 활용율이 높다면, CPU의 코어가 많고 좋은 성능을가진 'AMD 라이젠9-5900X' 가 제격입니다.


- 다만, 성능이 좋은 CPU에는 그 만큼의 성능을 받춰줄 밸런스있는 좋은 부품들이 필요합니다.


- 다중코어만큼이나 멀티태스킹에 핵심적인 영향을 주고, 받춰줘야하는 높은 메모리는 필수있구요.


- 높은 전력소모를 받춰줄, 튼튼한 전원부의 메인보드


- 높은 전기에너지가 -> 열에너지로 바뀌기에, 그만큼 좋은 CPU쿨러와 케이스등이 필요합니다.


- CPU만 좋고 나머지 제품은 저가 제품으로 구성하신다면, 좋은 자동차 엔진을 마티즈에 장착해서 사용하는 것과 같다고 쉽게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2. 그래픽카드는 최대한 저렴하게 해서 구성했습니다만,


- 혹시 주식이나 차트 관련 프로그램이라면, 그 프로그램이 GPU 가속을 활용하는지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 HTS 또는 인터넷 브라우저는 최신 그래픽카드들의 가속을 지원해서 빠르게 변하는 주식 차트와 매매를 가속화해서 시각화를 돕습니다. (사용프로그램의 그래픽카드 가속유무를 통해, 그래픽카드 가속을 받는 상황이라면, 고성능은 아니더라도, 구형 그래픽카드는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현재 구성에는 저렴한 구형 그래픽카드가 장착되었습니다.)


- 최신 버전 그래픽카드 중.. 가장 저렴한 그래픽카드는 지포스 GTX1650 제품으로 대략 40만원대 입니다. ~_~




3. CPU 오버클럭이 예전만큼 오버클럭이 되지 않고, 수동으로 오버클럭 안정화 작업과 테스트하는 공임비도 나오지 않을만큼 오버클럭율이 낮아져서 오래전부터.. CPU 오버클럭 서비스는 하지 않게 되었구요.


- 자동오버클럭을 통해서 온도에 맞춰서 자동으로 클럭을 올려주는 PBO 세팅(자동 오버클럭 기능)으로 세팅해드리고 있습니다. (컴퓨터와 CPU의 쿨링과 오버클럭 수율에 맞춰서 온도를 체크해서 CPU의 클럭을 최대한 활용하는 기능으로, 이 기능을 위해서라도 쿨링환경을 좋게 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 구성은 현금 (VAT 포함) 구성으로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 구성입니다.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행을 원치 않으시면 VAT미포함 기준 구성으로 변경해드리니 추가의견 남겨주세요~)

최현식님의 PC



상품명 : 최현식님의 PC
  • 판매가 : 2,160,300원 
  • 상품가 : 2,038,019원
  • 상품간략설명 : 프로그래밍, 다중작업, AMD 라이젠9-5900X 12코어/24쓰레드 CPU + DDR4 64GB + 지포스 GT730 2GB + SSD 1TB (NVMe)


* 사진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구성을 보실 수 있구요.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검색창을 이용해서 이름으로 검색도 가능합니다^^)



참고해주시구요

구성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수정이 필요한 부분을 글이나 전화로 알려주시면, 의견을 수렴해서 견적 수정 또는 좀더 자세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